인사이트KBS2 '입맞춤'


B1A4 산들이 애절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5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입맞춤'에서는 9명의 아티스트들이 보이스 파트너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9명의 출연진들은 '클래식동', '밴드동', '퓨전동' 각자가 원하는 방으로 이동해 자기 어필의 시간을 가졌다. 같은 동에서 만난 이성과 한 팀을 이루게 되는 형식이었다.


'클래식동'에는 산들, 문별, 펀치가 들어갔다. 세 사람은 각자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각자 노래 한 곡씩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KBS2 '입맞춤'


'클래식동'의 유일한 남자였던 산들은 자신의 솔로곡 '짝사랑'을 선곡했다.


B1A4의 메인보컬답게 산들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잔한 목소리로 시작과 동시에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혹시나 들킬까 봐 마음 졸이며 말을 할까 말까 혼자 고민을 해",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 줘 부탁해" 등 짝사랑 때문에 힘들어하는 이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는 절로 감성을 자극했다.


산들은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풍부한 감정 표현과 압도적인 성량을 자랑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현재 짝사랑으로 마음고생 중인 사람이 들으면 눈물 펑펑 쏟게 된다는 산들의 '짝사랑' 라이브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Naver TV/KBS '입맞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